검찰, 박상은 ‘사기 대출’ 연루 의혹 등 수사확대_작은 로봇 앱으로 돈을 벌다_krvip

검찰, 박상은 ‘사기 대출’ 연루 의혹 등 수사확대_무료 생일 초대장 무료 카지노_krvip

새누리당 박상은 의원의 정치자금법 위반 의혹을 수사 중인 인천지검 해운비리 특별수사팀은 사기 대출 사건에 박 의원이 연루된 정황을 포착하고 인천의 한 장례식장 대표 임모씨를 체포해 조사하고 있습니다.

임씨는 지인에게 수십 억원을 대출 받도록 도와주겠다고 속여 사례비를 받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.

이 과정에서 임씨는 대출을 도와줄 인물로 박 의원 등 유력 정치인들의 이름을 거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.

검찰은 박 의원이 대출 과정에 관여했는지 여부를 확인중입니다.

검찰은 또 박상은 의원의 전 비서 등으로부터 박 의원이 옛 만원권 지폐, 이른바 구권을 다량 보유하고 있다는 진술을 확보하고 자금 출처를 캐고 있습니다.

박 의원은 실제로 평소 현금을 내야할 때면 주로 이 '구권'을 사용해 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.

앞서 검찰은 박 의원의 아들 집을 압수수색해 박 의원이 아들에게 맡겨둔 것으로 알려진 7억여 원의 뭉칫돈을 확보하고 이 돈의 성격과 출처를 조사하고 있습니다.

검찰은 또 박 의원에게 정기적으로 후원금과 고문료 등을 건넨 인천지역 항만 관련 업체 등을 상대로 대가성이 있었는지 살펴보고 있습니다.